• Post category:물생활
  • Post comments:0 Comments
  • Reading time:2 mins read

튼튼하게 철로된 축양장 추천합니다! 물생활 하면서 축양장은 많이들 고민하시는 부분일 겁니다. 저도 원목축양장을 들일까, 직접 제작할까 하고 무수히 고민했었습니다.

초보시절 가격만 보고 샀던 고릴라랙에, 합판을 덧대어 올려서 두자소폭과 자반어항 한동을 운영했는데 사실 조금만 더 가격을 준다면 제대로 된 축양장으로 더욱 안전하고, 깔끔하게 물생활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제가 구입한 쇠로된 축양장은 일단 가격면에서 저렴해서 만족했고, 두번째로 디자인면에서도 무척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또한 철을 용접한 제품이라 아주 튼튼하고 견고했습니다.

일반 원목축양장의 경우 아무래도 습기, 물로 인해 뒤틀리거나 썩거나 곰팡이가 피는 문제가 있는데, 이건 녹스는 문제 밖에 없겠습니다. 그것도 페인트가 발라져 있어서 먼 훗날의 문제가 되겠습니다.

노메이커제품인데 철제축양장으로 네이버쇼핑몰에서 검색해서 구입했습니다. 2단짜리 2자중폭 철제축양장이 6만원이면 저렴한 편이죠? 저는 상판 2장을 추가로 구매해서 깔아줬는데 이쁘네요.

다만, 상판 2장 추가하고 배송비까지 붙으면 96,000원입니다.^^ 튼튼한 축양장 찾으신다면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특히 철이라서 자석이 붙는데, 네오디움자석을 활용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아, 그리고 바닥에 높낮이 조절할 수 있는 나사가 있습니다. 수평조절에 유리하겠습니다. 제품은 다양한 사이즈가 있어서 필요한 걸 찾아보심 되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즐거운 물생활되세요.

축양장 추천, 노메이커 철제축양장(수조다이)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