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하고 있는 소소한 앱테크 중에서 아주 간단하고 심플해서 먼저 소개를 드리려 합니다. 얼마나 간단한가 하면 광고도 많이 없고, 특히 긴~~~~~광고가 없어서 좋습니다. 그리고 포인트 획득하는 방법이 간단합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 클릭적립을 누른 후 동그란 사진 부분을 눌러주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특히 사진을 찍으면 적립할 수 있는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스크린샷이든 사진촬영이든 하루에 100포인트까지 쉽게 모을 수 있습니다. 물론 사진을 찍지 않아도 클릭적립이라는 걸 눌러서 100포인트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추천인코드 -> mi9bs4ub

두번째 적립 방법은 출석체크를 하면됩니다. 출첵은 매일 +1씩 증가되어 7일차에는 7포인트를 받는 겁니다. 일주일에 28포인트네요. 출석리그 라는 코너도 생겼는데, 끝까지 출석을 놓치지 않는 사람이 챙겨가는 구조인것 같습니다.

제 포인트 내역을 보면 오늘의 사진(맨 첫번째 소개한 적립방법)으로 최대 100포인트씩 매일 받고 있습니다.

세번째 적립방법은 메시지 공유입니다. 지인이나 아래 보이는 포포도우미, 포인트포토 계정으로 공유하면 포인트를 줍니다. 5포인트씩, 총 5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같이 앱테크 하는 지인에게 보내면 도움이 되겠습니다. 누군가에게 보내기 그러면 포포도우미, 포인트포토에게만은 꼭 보내면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미션이라는 방법도 있는데, 추가 5포인트라서 잘 하지 않게 됩니다. 플러스포인트는 광고를 봐야하는거라서 좀 귀찮습니다. 그래서 안합니다.

포인트 사용하는 방법은 세가지 분류가 있습니다. 커피/베이커리, 편의점/마트, 외식/분식.

여기서 포인트와 현금 비율을 알수있습니다.

주로 스벅 아메리카노를 보면 대략적으로 감을 잡을 수 있는데, 7900포인트입니다. 현금으로 4500원정도 합니다. 포인트와 현금 비율이 1:1이 아닌 상황입니다. 하지만 포인트 모으기가 간단하고, 1~2달 하다보면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가격이 나오니까 생각보다 혜자앱테크입니다.

파리바게뜨와 뚜레쥬르 교환도 가능합니다.

지금까지 쉽게 포인트를 모을 수 있는 포인트포토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광고도 타 앱에 비해서 많지 않고, 포인트 모으는 방법도 간단하며, 적립비율도 그럭저럭 괜찮습니다. (1:1.8 정도이죠?) 앱테크 하면서 매일 놓치지 않고 한다면 두달에 한번정도 스벅커피 한잔 하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제 추천인 코드입니다. 서로 500포인트씩 적립이 가능합니다.

추천인코드 -> mi9bs4ub

포인트 포토, 추천 앱테크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