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MPLAYER로 앱테크하는 법을 리뷰하겠습니다. KMPLAYER는 동영상 재생 어플로 유명합니다. 예전에는 곰플레이어와 쌍벽을 이루며 컴퓨터에 설치했던 유틸로 기억이 납니다. 스마트폰 어플로도 자주 사용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이제는 앱테크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언제부터 앱테크가 가능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요즘은 유튜브시대라 그런지 컴퓨터에서 영상 볼 일도 거의 없고, 스마트폰에서는 나스를 연동해서 쓰려고 엔플레이어를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기에 최근에는 케이엠플레이어(KMPlayer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그런데 최근에 보니 뭔가가 많이 달라져 있습니다. 무비블록이라는 코인을 베이스로해서 리워드(앱테크) 기능을 넣어놓은걸 이제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KMPlayer(케이엠플레이어)로 어떻게 앱테크를 하는가?

방법은 크게 어렵지 않습니다. 포인트를 획득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첫화면을 보시면, KMPlex 부분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 플레이하며 간편적립이라는 곳을 터치하셔도 됩니다.

1) 플레이하며 간편적립

2) KMPlex를 통해서 적립하기

1) 플레이하며 간편적립

간단하게 설명하면 자기가 가진 동영상 파일을 보고 포인트를 적립합니다. 또 유튜브를 봐도 적립이 되고, 음악파일을 실행시켜도 적립이 됩니다. 각각 5000포인트씩 적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합치면 15000포인트입니다. 일정시간 플레이 시켜놓으면 포인트가 올라갑니다. 중요한 것은 이렇게 포인트가 올라가면 아래에 있는 파란색네모를 눌러서 내 포인트로 만들어야 합니다.

– 동영상,유튜브, 음악 실행하기(항목당 10~20분?)

– 포인트버튼 눌러 내 포인트로 전환시키기

그리고 바로 아래에 랜덤포인트를 받는게 있는데, 하나씩 선택하면 광고가 열리고,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획득하는 것입니다. 포인트는 전부 랜덤인데, 토탈 3천포인트 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전부더하면 18,000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뭔가 많은것 처럼 보이지만, KMPlex의 포인트와 현금의 비율은 1:100입니다. 그러니까 영 두개를 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180원정도를 적립했다고 보면되는 것이죠. 앱테크 해본 사람은 알겠지만 하루에 180원 수익이 안나오는 앱도 수두룩합니다. 그래서 수익률은 앱테크중에 중간쯤이라고 판단해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진입장벽이 존재합니다.

1. 코인을 다룰 줄 알아야 한다.(업비트 같은 코인거래소 이용)

2. 광고를 좀 많이 봐야 한다.

충분히 2가지 만으로도 피로도가 올라가는 앱이긴 합니다. 그래서 앱테크 초기에 광고가 너무 많은 것 같아서 포인트 쌓기를 좀 게을리 했습니다. 지금은 적응이 되어서 미션 클리어 하듯이 아침 9시에 리셋되면 제일 먼저 해결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침에 음악틀어놓기(물론 소리는 듣지 않아도 됩니다.) 그리고 유튜브 틀어놓기. 그리고 영어동영상 스마트폰에 있는 파일 실행시켜놓기를 해서 포인트가 계속해서 쌓이도록 하고, 다 쌓이고 나면 포인트 적립을 시작합니다. 꾸준히 하면 그래도 잔돈이 제법 모이는 앱테크입니다.

2) KMPlex를 통해서 적립하기

두번째 포인트 리워드 영역을 터치해서 들어가 보시면 뭔가 메뉴가 많이 나옵니다. 처음 이용하는 사람은 이게 도대체 뭔가 싶을 겁니다. 저도 아무런 생각없이 방치하다가 나중에서야 여기도 포인트를 주는 곳이구나 하고 알게 되었습니다. 앞에 [플레이하면서 간편적립]은 일정하게 정해진 포인트를 주겠다는 느낌이라면, [KMPlex]를 통한 적립은 능력제로 자기가 일한 만큼 받아가라는 느낌입니다.

혜택이라는 글 밑으로 레벨적립한 포인트가 표시됩니다. 레벨은 올리면 좋은데, 레벨 올리는 방법은 제일 아래에 나오는 메뉴에서만 올릴 수 있다고 합니다. (게임플레이를 통해 적립된 포인트만 레벨업이 가능하게 해놓음)

빙고챌린지와 룰렛, 추가적립, 아이템보관함 등은 개인이 판단해서 적극 사용할지 내용을 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귀찮고 포인트도 들어가는 일인지라 패쓰하고 그냥 포인트만 쌓고 있습니다.

처음에 간과하고 놓쳤던 부분인데, 초간편혜택이라는 부분입니다. 여기는 터치해서 일정시간 머무르기만 하면(10-20초정도) 포인트가 적립됩니다.(많지는 않음) 초간편 혜택을 모두가 클리어 하시는 게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쏟아지는 혜택도 간단하게 터치해서 들어가면 100~300사이의 포인트가 들어오게 됩니다. 초간편혜택+쏟아지는혜택 모두 클리어시 [매일참여완료 포인트]가 추가로 더 들어옵니다.

쏟아지는 혜택에 들어가 보시면 위의 그림과 같이 참여형 포인트 적립이 나옵니다. 영 2개를 떼고 보시면 얼마가 들어올지 예상할 수 있습니다. 쏟아지는혜택에서 맨 아래에 있는 Amethyst는 KMPlayer의 레벨을 올릴 수 있고,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곳입니다. 주로 게임을 설치하고, 어느정도의 레벨을 올리면 보상을 얻는 구조입니다.

실제로 두가지 정도 게임을 다운받아 해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그래서 목표 시간도 한달정도를 잡아서 보상을 주고 있는데,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시도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늘 확인해 보니 어느새 레벨3로 올라갔네요. 게임 2개 하고 점수를 얻어서 그런것 같아요.

매일 미친듯이 숙제하듯 해버리니까 어느새 포인트가 이만큼 쌓여있네요. 꾸준함이 정답인것 같습니다. 물론 제대로 하는 분들에 못미치는 점수이지만…..

친구추천 코드

친구(추천인)코드를 입력 하시면 가입할 때 5만 포인트를 바로 받으실 수 있어요.(원래 10만이었는데, 변경되었네요!) 이건 꼭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 추천인(친구)코드도 남깁니다. (저도 포인트를 얻을 수 있어요!)

추천코드 -> b7650aa0

포인트 현금으로 바꾸는 방법

코인으로 교환할 때 무비블록으로 업비트 거래소로 입금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거래소에서 현금으로 환전하실 수 있습니다. 수수료가 4만포인트 들어가는게 흠이네요. 4만 포인트면 400원….이틀정도 노가다해야 벌 수 있는 앱테크 금액….ㅠ_ㅠ

케이엠플레이어(KMPlayer)로 돈벌기 [앱테크 가이드]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