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워크 만보기앱 리뷰입니다.

지난 6월 부터 앱테크를 시작했습니다. 벌써 22일이 지난 시점입니다.

지난글 보기 : 앱테크 도전기! 돈버는 어플 8가지 소개

현재 진행하고 있는 앱테크 어플들을 하나씩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먼저 슈퍼워크라는 만보기 리워드앱입니다.

하루 적립포인트 & 한달 적립포인트

1만보를 기준으로 100p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거기에 더해서 하루에 한번 “행운의 슈박스”를 열수 있는데,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가장 많이 받아본 포인트는 100p이고 보통 25p정도를 매일 받을 수 있습니다. 하루에 125p가 적립된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한달을 계산하면 125p x 30일 = 3,750p 입니다.

포인트 사용하는 법

포인트를 적립해서 어디에 쓸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첫화면에 포인트 혜택 중에 쇼핑하기가 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상품들이 나열되어 있습니다. 주로 커피쿠폰을 받거나, 상품권 종류로 받으면 될것 같습니다. 쿠폰들이 제법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현금과 비교한 포인트 비율

저는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하려고 계속 모으고 있습니다. 네이버포인트 쿠폰으로 알 수 있는 점은 현금:포인트 비율이 1:1.4 라는 점입니다. 이정도면 비율도 괜찮은 편입니다.

두달 모으면 커피한잔 가능!

커피쿠폰은 다양한 커피전문점 쿠폰들이 있습니다. 스타벅스도 있는데, 아이스아메리카노 톨사이즈가 6,300p입니다. 두달 정도 모으면 커피한잔이 가능하군요! ^^;;

우글의 오늘까지 적립현황

현재 저의 경우 2,070p를 적립했습니다. 슈퍼워크는 지난 6월 1일에 시작하지 못하고, 조금 늦게 시작했기 때문에 적립포인트가 적습니다.

어제 스샷한거라 현재 금액과는 차이가 있네요!

시작하실 때 : 초대링크 500p 벌기

그리고 시작하실 때 팁을 드리자면! 초대 링크로 슈퍼워크에 접속하시면 5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어요. 저도 앱테크를 할때 무조건 친구초청이나 코드를 찾아보고 가입을 하는데, 그래야 웰컴 포인트를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무료 포인트이니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아래에 초대링크 공유하겠습니다.

슈퍼워크 초대링크 https://superwalklink.page.link/Cwgw

프로모드?

그리고 참고로 일반모드와 프로모드가 있는데, 프로모드의 경우 코인과 NFT개념으로 접근을 하는것 같습니다. NFT신발을 코인으로 구매하고, 신발을 성장시켜서 돈을 더 많이 얻도록 한다는 개념인데, 사용하기 복잡하고 돈이 들어서 프로모드는 아예 생각을 접어버렸습니다. 프로모드에 대한 설명도 자세히 나와 있기 때문에 슈퍼워크 앱에서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슈퍼워크 만보기앱으로 하루에 얼마나 벌수 있을까?[앱테크 리뷰]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