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앱테크 레뷰, 100원짜리 단가라고?

제가 아는 앱테크 중에서 단가가 조금 높은 앱을 소개합니다. 단가 100원! 에이…..백원이라니…. 하고 우습게 여기실지도 모르지만, 앱테크 좀 해보신분들은 아시지만, 단가 1원짜리 광고 보기가 “주류”입니다. 그런데, 약간의 수고로움과 간단한 스크린샷만으로 한번에 100원을 주는 곳은 여기가 유일한것 같습니다.

앱이 안정적이고, 수익이 괜찮음

레뷰(REVU)라는 앱을 설치하면 되는데, 서비스한지 꽤 오래 되는 앱 같습니다. 앱이 안정화되어 있고, 느리지 않으며, 오류도 많이 없습니다. 앱테크를 해보신 분들은 알겠지만, 정말 느린 앱 때문에 사용하는게 스트레스입니다. 레뷰는 그런 점에서 꽤 괜찮은 앱인것 같습니다.

그리고 3달동안 열심히(매일) 하니까, 한달에 2-3만원 정도 수익이 나옵니다. 물론 매일 미션이 올라오는건 아닌데, 가끔씩 한꺼번에 20개 이상씩 올라오는 날도 여러번 있습니다. 그런날은 각잡고(?) 열심히 네이버 장소 저장하기 스크린샷을 저장하면 되는 겁니다.

레뷰로 돈버는 방법

레뷰 앱에 들어가시면 상단 직사각형 배너에 보시면, 매일 차곡차곡 저금하기가 있습니다. 저걸 터치하신 후, 레뷰추천 탭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팔로우, 찜, 알림, 구독 등으로 포인트를 올릴 수 있는 곳입니다.

레뷰추천에 들어가시면 여러가지 할 수 있는게 나오는데, 처음에는 이거 뭐하는거지 하면서 조금 어리둥절했었던 기억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하나씩 차근차근 해보니까 생각보다 리워드가 잘 쌓이는 겁니다. 주로 플레이스저장, 스토어알림, 찜 등 네이버 어플과 연동되어 미션을 수행하면 되는거라 어렵지 않게 참여할 수 있습니다.

위의 이미지를 보시면 저장하러 가기를 누른 후 네이버앱으로 넘어가면, 거기서 플레이스 저장을 찾아서 눌러주시고, 저장이라는 글자가 활성화된 화면을 스크린샷 저장하시면 됩니다. 그 다음 뒤로가기 몇번을 한 후에 다시 위의 화면으로 와서 캡쳐파일 업로드하시면 리워드가 바로 지급됩니다.

이렇게만 해도 한번에 12원, 또는 100원이 들어옵니다. 하루에 10개 정도의 100원 단가짜리를 한다면 하루 1,000원이 됩니다. 30일 그러니까 한달동안 한다고 하면 3만원정도가 되는 겁니다.

레뷰의 장점(중복참여, 현금입금)

그리고 단가 100원짜리도 있지만 위의 그림처럼 단가가 낮은 것도 있습니다.(12원) 그런데, 이런것들을 보면 중복적으로 할 수 있어서, 나오는대로 다 해줘도 괜찮습니다. 단가 100원짜리 플레이스 저장의 경우에도 중복으로 다른 날에 뜨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럴 때도 리워드가 쌓이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가끔 이미 참여해서 더 참여할 수 없다는 메시지도 나오는데, 그런건 패쓰하시면 되겠습니다.

또 레뷰의 좋은 점이 현금으로 출금이 가능합니다. 레뷰 쪽에서 계좌로 입금해주는 형태인데, 입금 시간이 좀 걸리긴 하지만, 다른 머니나 상품권으로 변환할 필요 없어서 좋습니다. 이것 역시 장점!

아쉬운점

하지만, 몇달 동안 해보면서, 처음 2달 정도는 플레이스 저장할게 많아서 많은 경우 한달에 2-3만원씩 나온것 같습니다. 그후부터 플레이스 저장할것들이 점점 줄어서 그런지 요즘에는 한달에 1만원 정도 나오는것 같습니다. 매일 새벽에 미션들이 리셋되는것 같은데, 그래서 아침 일찍들어가서 작업을 하곤 합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벌었을까?

대략 지금까지 벌어들인 금액이 78,000원정도이고, 그 위에 보시면 9100원을 추가 출금이 가능합니다. 언제부터 레뷰를 했는지 보니까 7월 중순부터 시작했네요. 5개월동안 대략 8-9만원정도 되겠습니다.

지금까지 앱테크 레뷰, 저금통 활용하는 방법을 다루어 보았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유익한 앱테크 되시길 바랍니다.

앱테크 추천_레뷰REVU 저금통 ★★★★★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