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ost category:IT리뷰
  • Post comments:0 Comments
  • Reading time:4 mins read
아트뮤 초고속충전기 제품박스

노트북 아답터를 가지고 다니기 너무 거추장스러운것 같아서 요즘 핫하다는 고속충전기를 하나 구입했습니다. 아트뮤에서 나온 초고속충전기가 여러개가 있던데, 저한테 딱 맞는 65W를 구입했습니다.

아트뮤 초고속충전기 박스

65W로 해야 노트북 충전이 가능하다고 해서 샀는데, 결론 부터 말씀드리면 충전이 아주 잘됩니다.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입한 100W충전케이블과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충전케이블에 W가 표시되는 제품입니다. 그래서 충전이 될 때 보니, 45~55w사이를 왔다갔다 하면서 충전이 잘 되고 있습니다. 노트북을 닫아두면 30W로 충전이 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아트뮤충전기 성능
촬영할 때 59W가 나왔습니다.

제가 구입한 것은 GE210 제품입니다. 요번에 아트뮤에서 신제품 출시로 세일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는 부랴부랴 구입해 두었습니다. 원래 가격이 6만원 넘어가는 걸 3만원대로 구입했습니다. 만듦새도 마음에 들고, 무엇보다 접지가 되는데 이 가격에 나온게 거의 없다시피 해서 잘 구입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아트뮤쪽을 알아보니, AS평이 아주 좋았습니다. (참고로 업체와는 전혀 상관없는 내돈내산 리뷰입니다.)

아트뮤 판매페이지에서 긁어온 이미지입니다. 제품 차이점이 조금 있는데, 저는 두번째 GE210을 구입했습니다.
아트뮤 GE210 65W
외관이 아주 깔끔하게 잘만들어져 있고, 플러그 부분에는 캡뚜껑까지 장착되어 있어서 놀랐습니다. 신경을 많이 쓴 제품이네요.

그리고 지난 1월 10일에 받았으니까 실제 십여일 사용해봤습니다. 두번의 짧은 여행을 했는데, 노트북x270과 충전기를 챙겨갔습니다. 당연히 자리차지 하던 아답터가 없으니 무척 가벼웠고, 짐의 무게도 아주 살짝(?) 줄었습니다. 충전을 위해서 충전기와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전혀 오류없이 너무도 충전이 잘됩니다. 가격, 무게, 편의성, 성능 모두 만족했습니다.

아트뮤 초고속충전기 포트모습

뿐만 아니라 필요할 때는 스마트폰도 초고속 충전이 되니까 이것 역시 좋습니다. 그리고 접지형으로 나와 있어서 한결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안심이 됩니다. 역시 PD충전기가 있으니 범용성도 좋고, 컴팩트한 싸이즈 또한 마음에 드네요.

실제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해보고, 배터리 스크린샷도 추가해 보았습니다. 배터리 걱정이 이제 없어졌습니다.

지금까지 아트뮤 초고속충전기 65W 리뷰였습니다.

결론, 사세요~! 2개 사세요~! ^^

노트북PD충전기 “아트뮤GaN 접지형 초고속충전 65W” 리뷰

답글 남기기

이 사이트는 스팸을 줄이는 아키스밋을 사용합니다. 댓글이 어떻게 처리되는지 알아보십시오.